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생일에 대해 친구에게 미안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26. 14:45

    내 생일에 대해 친구에게 미안합니다.
    저는 21살 직장인입니다.
    얼마 전 제 생일이었는데 친한 친구가 제 생일 3일 차에 같은 날 축하하지 못해 미안하다고 하더군요.
    카페 만나면 찍을게. 솔직히 너무 슬프다...

    제 친구의 생일은 3월이고 저는 5월입니다.
    친구의 생일날 12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선물로 축하한다고 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냈다. 나는 그의 생일 전날 그를 만나서 놀았다.

    12시가 되자마자 생일축하선물 보내준 친구가 내 생일날 선물해줬다
    결국 그의 생일 3일 만에 카톡으로만 축하를 받을 정도로 씁쓸하다.

    아쉬웠던 점은 친구 생일날 거의 바로 축하카톡을 보내고 선물도 챙겨왔는데 생일이 지나고 나서야 축하카톡을 보냈다는 점이다.

    솔직히 선물을 먹기는 아쉽지만 선물입니다. 그 친구 형편이 안 좋으면 줄 수 없지만 생일날 축하를 해도 내 사연을 다 읽고 나서는 축하의 말을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제 친구는 대학생인데 친구 시험 기간을 제외하고는 한 달에 한두 번 만나서 이야기도 많이 하고 연락도 끊기지 않고 지냈어요.

    이 친구를 제외한 모든 친구들은 내 생일날 늦게라도 축하를 해줬는데, 나를 속상하게 하는 건 이 친구뿐이다. 내 생일이 지나면 친구와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어.

    뭔가 안타까움을 느끼면 소심하고 소심한 성격인 것 같고, 그냥 평소대로 살면 친구에 대한 마음이 식지 않는다.

    저와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